Customer Service

고객지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자주묻는질문 | 계약관련문의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메가웹빌더와 타사 웹빌더의 차이점?

    메가웹빌더는 몇 가지 측면에서 기존 W*X, I*WEB 같은 솔루션과 차이점을 보입니다. 


    1. 독립형 전환이 가능합니다.

    기존 웹빌더의 경우 일반 고객도 쉽게 제작 가능한 형태로 진행되다 보니

    사용 편의성 확보를 위해 드래그 앤 드롭 메뉴 및 상세한 세부 메뉴를 탑재하게 됩니다.

    세세한 설정이 가능한 장점이 있으나 코어 솔루션 의존도가 높아 호스팅 분리가 불가능합니다.

    제작을 주업으로 하는 웹에이전시의 경우 독립형 전환이 불가능할 경우 제작 이후 곤란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메가웹빌더의 독립형 전환은 유상 진행이나 빌더 분리가 용이하고 전환 후 소스가 매우 깔끔하며 가격 또한 저렴합니다.


    2. 개발 소스가 깔끔합니다.

    기존 웹빌더의 경우 동적 페이지 생성 및 다양한 기능을 커버하기 위한

    JS, CSS, FONT 파일의 다중 참조로 인해 복잡한 형태의 소스코드로 생산될 수밖에 없습니다.

    메가웹빌더의 경우 마치 하드코딩을 한 것 같은 깔끔한 소스코드를 유지합니다.

    이는 독립형 전환 시에도 유지되며 제작 이후 결과물이 빌더 기반인지 실제 제작을 한 건지 전혀 구분이 가지 않습니다. 


    3. 커스터마이징이 자유롭습니다.

    메가웹빌더는 WYSIWYG 형태의 이미지 및 CSS, 텍스트 컨트롤 콘솔을 제공합니다.

    직접 내부 소스코드를 변형할 수 있는 자유도 또한 제공하며,

    코어 파일이 간결하고 소스코드 가독성이 높아 유지 보수 및 커스터마이징이 편하고 자유롭습니다. 


    4. 관리자가 완벽 분리됩니다.

    사이트 개발을 위한 콘솔 관리자와 운영에 필요한 홈페이지 관리자가 완벽히 분리돼있습니다.

    사이트 운영 중에도 개발 및 디자인 간섭이 덜하며 이는 개발 후에도 지속적인 유지 보수를 가능하게 합니다.


    5. 호스팅 관리 툴을 제공합니다.

    메가웹빌더는 기본적으로 메가랩스의 호스팅에 탑재돼 있습니다.

    독립형 전환이 아닌 대부분의 경우에 대해 호스팅 및 백업 서비스가 진행되며

    메가랩스의 실력 있는 서버 관리자가 호스팅 시 생길 수 있는 각종 이슈에 직접 대응해 드립니다.


    6. 강력한 기술을 합리적으로 지원합니다.

    메가웹빌더를 개발한 메가랩스는 20년 이상의 개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업에서 발생할 수 있는 대부분의 고난도 개발 경험을 근간으로 에이전시에 발생하는 대부분의 기술 이슈를 지원해드립니다.

    고객사 또한 이 과정에서 상당 부분의 이득을 취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기술 지원 비용을 청구합니다.


    7. 추가 개발 이슈를 지원합니다.

    웹에이전시는 신규 사이트 구축 외에 기존 사이트 구축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도 직면합니다.

    운영 중 생길 수 있는 추가 개발에 대한 문의와 실제 개발 이슈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처리합니다.

    빌더의 기능을 넘어서는 대부분의 개발 이슈도 메가랩스는 항상 자신 있습니다.


    8. 웹에이전시만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실제 20년간 현업에서 느낀 문제점과 개선점을 솔루션에 그대로 녹여놓았습니다.

    메가랩스의 메가웹빌더는 지금도 발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개선될 예정입니다.